제휴사 마케팅 수익 최적화 한 번에 한 가지 팁

2020. 6. 4. 10:29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 수익 최적화 한 번에 한 가지 팁



광범위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든 다음 제휴 광고를 그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팁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노력에 대해 청중들에게 공개하라.


그러면 당신의 연결고리가 의심스럽거나 환영받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정직은 특히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서 소비자들에게 여전히 가장 소중한 특성이다.


사람들은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면 더 기꺼이 행동한다.


만약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들이 당신을 돕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동기를 제공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슈퍼 제휴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경쟁률이 높은 제휴사 시장에서 효과적이지 못한 제품 및 프로모션의 과부하로 인해, 그들은 결국 그들의 노력을 너무 적게 확산하게 된다.


모든 것을 최대화할 필요가 있다는 사고방식을 갖지 마십시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돈을 손에 넣는 한 여러 가지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다.


모회사가 수익을 분배하는 방법에 주목하라.


일부는 종이 수표만 발행하고 일부는 은행 송금이나 페이팔과 같은 온라인 소스를 사용한다.


또한 분배 수익의 빈도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비밀 링크를 찍어봐.


당신의 콘텐츠 전체에 링크를 조심스럽게 퍼뜨리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것을 유리하게 쓰되, 솔직히 말해라.


독자들은 이러한 링크 뒤에 있는 문맥에 완전히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방법에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리스트에서 구독을 취소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아야 할 것이다.


과거에 어떤 이메일이 가장 효과적이었는지 추적함으로써, 당신은 즉시 당신의 새로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할 준비가 될 것이다.




수수료를 받는 데 도움을 받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문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새롭게 부상하는 도구지만, 계열사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의 고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한다.




한 사람을 위해 일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일부 계열사는 제품군이 더 큰 반면 다른 계열사는 커미션 옵션이 더 많다.




파트너에게 마케팅 리소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휴사를 선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계열사 사업은 멍청하지 않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실제로 고객을 전환시키는지 연구한다.


성공한 기업은 성공하고 수수료를 더 많이 받는 데 도움이 될 좋은 마케팅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계열사를 돕는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방문자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무엇인지에 대한 많은 정보를 준다.




제휴 마케팅이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의 길을 안내할 수 있다.


당신의 잘 발달된 사이트는 미래에 큰 성과를 낼 투자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다른 것들보다 확실히 돋보이게 할 흥미롭고 질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시간의 초기 투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에 주목하라.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면 성공이 자기 뜻대로 시작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